입학도우미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03-04가톨릭상지대학교

1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

 

  최근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심려가 클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에 우리 대학에서는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고 상황마저 불확실하기에,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방안을 아래와 같이 마련하여 운영하고자 안내드립니다.

 

1. 학사일정 및 수업운영

  1) 등교일 : 2020. 3. 30()

  2) 과제물(원격)수업 운영(2주간 재택수업)

     ◾ 316일 ~ 3월 27(2주간) 과제물(원격) 수업 진행(재택 수업)

     ◾ 재택수업 관련 세부사항은 3월 13일경 학과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   

     ◾ 추후 상황이 더 악화될 경우 원격수업 연장 또는 학사일정을 연기 할 수 있음.

     ◾ 문의처 : 교무입학처 054) 851-3011, 3012

   3) 1학기 학사운영기간 : 2020. 3. 16() ~ 6.26()까지

 

2. 기숙사 입사 연기 안내

   기숙사 입사일 : 2020. 3. 28() ~

         ◾ 구체적인 사항은 향후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

 

3. 대학 본부의 대응과 노력

  1) 캠퍼스 내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도서관 및 학생 식당 등 학생 다중이용시설 휴업

  2) 건물별 수시 소독과 방역 실시 및 각 건물별 손 소독제 비치

  3) 개강 후 학생모임 활동 자제 및 금지 : 입학식, MT, 신입생 환영회, 동아리 모임 등

  4) 감염 확산방지를 위한 신천지 신도자 자발적인 신고제 운영(비밀보장)

     ◾ 산학취업처(학생담당) : 054-851-3047

     ◾ 학생상담실 : 054-851-3068

        ※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방지 목적을 위해 신고제를 운영하며, 비밀보장

  5)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 TF팀 구성

     ◾ 총무팀 : 054-851-3031

     ◾ 보건실 : 054-851-3270

     ◾ 산학취업처(학생담당) : 054-851-3047


                                            2020.      3.      4


                            가톨릭상지대학교 교무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