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추가변경 안내(2차) <<
최근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심려가 클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에 우리 대학에서는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고 상황마저 불확실하기에,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방안을 아래와 같이 마련하여 운영하고자 안내드립니다.
1. 학사일정 및 수업운영(총 15주 수업)
1) 등교일 변경일자 : 2020. 4. 13(월) ※2주 연기
2) 재택수업(운영 중) : 3월 16일 ~ 3월 27일(2주간) 과제물(원격) 수업 진행
3) 재택수업 피드백 운영 : 3월 30일 ~ 4월 10일
◾ 피드백 기간은 재택수업에서 부여된 과제물 및 원격수업에 대한 피드백 및 질의응답
4) 등교수업(13주) : 2020년 4월 13일(월) ~ 7월 11일(토)까지
※ 등교일 2주 연기에 따른 하계방학 2주 연기하여 운영(하계방학 : 7월 13일~8월 31일)
5) 문의전화 : 교무입학처 054) 851-3011, 3012
2. 코로나19 의심증상자(자가격리, 병원진료) 출석인정 신청
1) 제출기간 : 의심증상 종료 후 1주일 이내
2) 대상자 : 의심증상자로 발열, 폐렴, 호흡기 증상이 있는 자가격리자 또는 확진자
3) 신고 방법 : 의심증상(발열, 호흡기 증상)시 학과사무실로 사실 통보
4) 서류제출 : 기관(병원)에서 발급 받은 의심증상 관련 증빙서류
※ 코로나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등교하지 말고 학과사무실로 사실 통보하고, 의심증상 종료 후 관련 증빙서류(진료내역 또는 기관발급 서류) 제출시 출석인정 처리를 받을 수 있음
3. 기숙사 입사일 연기 안내
1) 기숙사 입사일 : 2020. 4. 11(토) ~
2) 구체적인 사항은 향후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
4. 대학 본부의 대응과 노력
1) 캠퍼스 내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도서관 및 학생 식당 등 학생 다중이용시설 휴업
2) 건물별 수시 소독과 방역 실시 및 각 건물별 손 소독제 비치
3) 개강 후 학생모임 활동 자제 및 금지 : 입학식, MT, 신입생 환영회, 동아리 모임 등
4) 정기적인 증상 모니터링으로 강의실 안전성 확보
5) 감염 확산방지를 위한 신천지 신도자 자발적인 신고제 운영(비밀보장)
◾ 산학취업처(학생담당) : 054-851-3047
◾ 학생상담실 : 054-851-3068
6)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 TF팀 구성
◾ 총무팀 : 054-851-3031
◾ 보건실 : 054-851-3270
◾ 산학취업처(학생담당) : 054-851-3047
2020. 3. 23
가톨릭상지대학교 교무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