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도우미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03-23가톨릭상지대학교

1학기 학사일정 추가변경 안내(2차)

>>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추가변경 안내(2차) <<

 

  최근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심려가 클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에 우리 대학에서는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고 상황마저 불확실하기에,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방안을 아래와 같이 마련하여 운영하고자 안내드립니다.

 

1. 학사일정 및 수업운영(15주 수업)

   1) 등교일 변경일자 : 2020. 4. 13() 2주 연기

   2) 재택수업(운영 중) : 316~ 327(2주간) 과제물(원격) 수업 진행

   3) 재택수업 피드백 운영 : 330~ 410

      ◾ 피드백 기간은 재택수업에서 부여된 과제물 및 원격수업에 대한 피드백 및 질의응답

   4) 등교수업(13) : 2020413() ~ 711()까지

    ※ 등교일 2주 연기에 따른 하계방학 2주 연기하여 운영(하계방학 : 713~831)

   5) 문의전화 : 교무입학처 054) 851-3011, 3012

 

2. 코로나19 의심증상자(자가격리, 병원진료) 출석인정 신청

  1) 제출기간 :  의심증상 종료 후 1주일 이내

  2) 대상자 : 의심증상자로 발열, 폐렴, 호흡기 증상이 있는 자가격리자 또는 확진자

  3) 신고 방법 : 의심증상(발열, 호흡기 증상)시 학과사무실로 사실 통보

  4) 서류제출 : 기관(병원)에서 발급 받은 의심증상 관련 증빙서류

 

    ※ 코로나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등교하지 말고 학과사무실로 사실 통보하고, 의심증상 종료 후 관련 증빙서류(진료내역 또는 기관발급 서류) 제출시 출석인정 처리를 받을 수 있음 

 

 

3. 기숙사 입사일 연기 안내

  1) 기숙사 입사일 : 2020. 4. 11() ~

  2) 구체적인 사항은 향후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


 

4. 대학 본부의 대응과 노력

   1) 캠퍼스 내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도서관 및 학생 식당 등 학생 다중이용시설 휴업

   2) 건물별 수시 소독과 방역 실시 및 각 건물별 손 소독제 비치

   3)  개강 후 학생모임 활동 자제 및 금지 : 입학식, MT, 신입생 환영회, 동아리 모임 등

   4) 정기적인 증상 모니터링으로 강의실 안전성 확보

   5) 감염 확산방지를 위한 신천지 신도자 자발적인 신고제 운영(비밀보장)

     산학취업처(학생담당) : 054-851-3047

     ◾ 학생상담실 : 054-851-3068

   6)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 TF팀 구성

     ◾ 총무팀 : 054-851-3031

     ◾ 보건실 : 054-851-3270

     ◾ 산학취업처(학생담당) : 054-851-3047


                                  2020.    3.     23


                      가톨릭상지대학교 교무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