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모집요강 수시모집 지원자 유의사항

지원자 유의사항
  1. 학생부 온라인 자료 제공관련 안내
    • 학생부자료 온라인제공 대상자 : 2016년 2월 졸업자 ~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온라인 제공 시스템 설치 학교
    • 2015년 2월(포함) 이전 졸업자, 비대상교, 학생부 온라인 제공 비동의자는 학생부 사본을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2. 검정고시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자료 제공관련 안내
    • 정시모집 검정고시 온라인제공 대상자 : 2015년 1회차 ~ 2023년 2회차로서 온라인 제공에 동의 한자
    • 2015년 이전 검정고시 합격자 및 온라인 제공 비동의자는 별도 합격증명서, 성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접수된 입학원서는 접수 마감일 이후에 학과 및 전형구분 변경이나, 접수 취소 등은 할 수 없으며, 접수 된 입학원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4. 합격한 후에도 입학원서 또는 제출서류를 변조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졸업예정자가 당해 연도에 졸업하지 못한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5. 합격여부에 관한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았을 경우 등록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신입생 모집요강에 수록된 모든 내용은 지원자에게 별도로 공지하지 않으므로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가 책임을 집니다.
  7. 개인별 입학고사 성적 및 관련자료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8. 수시모집에 합격하면 정시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또한 전문대학의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는 4년제 대학이 실시하는 다른 모집 시기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9. 수시모집에 복수 합격한 자는 수시 등록예치금 납부기간에 반드시 1개 대학에만 납부하여야 하며, 위반 시 대입지원위반자에 해당되어 입학이 취소됩니다.
  10. 본 모집요강에 구체적으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