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요강 계약학과 신입생 지원자 유의사항

지원자 유의사항
  1. 본교의 전 과정을 이수하기 전에 농지 등의 매각 등으로 농지원부 또는 농업경영체 등록확인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 입학 취소 또는 제적 처리 될 수 있으며, 전 과정을 이수할 때까지 휴학을 할 수 없음. 단, 운영위원회에서 휴학을 허가할 경우는 가능함
  2. 신입생은 개강(입학) 후 매학기 초 1주일 이내에 재직관련 공적증명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농지원부 또는 농업경영체등록확인서)를 발급 받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제적처리될 수 있음.
  3. 이미 접수된 원서 및 서류는 취소 또는 정정할 수 없으며, 접수된 원서와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므로 접수 전 반드시 이상 유무를 재확인하여 접수하여야함.
  4. 산업체로부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및 제 증명서가 허위이거나 지원자격의 미달,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학한 사실이 확인되면 입학 후라도 입학을 취소하며, 별도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
  5. 연락처 기재오류나 변경 또는 부재중으로 인한 연락두절에 따른 책임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연락두절이라 함은 3회까지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결되지 않았을 경우를 의미함)
    ※ 연락처 변경사항 발생 즉시 교무입학처로 반드시 통보하여야함 ☎ 054) 851-3021, 3023
  6. 운영안내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합격자 사정원칙을 따름.
  7. 등록인원이 부족하여 학과개설이 어려울 경우 운영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해당과정을 개설하지 않을 수 있음.
  8. 지원자가 원서 접수를 완료한 경우 입학전형과 관련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처리되며 지원자의 개인정보는 입학전형 외에는 다른 용도로 이용·제공되지 않으며 개인정보 자료는 입학전형 종료 후 적법하게 폐기함.